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

[크리스마스 캐럴]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도IBD 블로그에서 온누리에 울려 퍼지는 달콤한 캐럴을 선사할게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면 괜스레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는 이유는~ 바로 크리스마스 때문이죠!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크리스마스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벌써 거리마다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늘어가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지고 있는데요. 송도IBD 블로그에서도 여러분에게 달콤한 캐럴을 선사하려고 해요! 함께 즐겨 볼까요?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캐럴은 존 레논의 'Happy Christmas (War is over)'입니다. 이 곡은 비틀즈의 멤버였던 존 레논이 1975년 발표한 노래로 전쟁 없는 세상에서 평화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자는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반전 운동가였던 존 레논의 깊은 뜻이 잘 나타난 명곡이지요. 거리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불빛을 따라가다 보면 마음이 길을 잃기 쉬운 이 때, 지금 이 순간에도 더 험한 환경에서 연말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을 생각해보자는 의미로 선택해봤어요. 올해는 유난히 우리 모두를 깊은 슬픔에 빠지게 한 일들이 많았습니다. 또 세계 곳곳에서 대립과 전쟁으로 고통 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처럼 분열, 전쟁, 시위가 모두 끝나고 위로가 넘치는 크리스마스를 소망합니다.


 

 



다음으로 들어보실 캐럴은 마이클 부블레의 'Walking In A Winter Wonderland' 입니다. 2012년에 발매된 크리스마스 앨범 보너스 트랙으로  한 번쯤 길거리에서 들어보셨을 거예요~ 한번 들으면 빠져들게 되는 마이클 부블레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예쁜 가사~ 요즘 보기 드문 클래식하면서 재즈 느낌 나는 캐럴이라 할 수 있어요! 이 곡을 들으면 왠지 눈이 내리는 거리를 기분 좋게 걷고 있는 기분이랍니다. 겨울 동화 속으로 함께 걸어보실까요?



 

 




마지막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캐럴, 크리스마스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캐럴이 아닐까 감히 생각해보는데요~ 맞습니다.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입니다. 1994년도에 발매되었지만 머라이어 캐리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 밝은 멜로디로 지금까지 영화 OST, 후배 가수들의 리메이크로 사랑받고 있는 곡이죠~ '크리스마스엔 너만을 원한다~'라는 로맨틱한 가사로 듣는 사람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드는 것 같아요. 자꾸만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 크리스마스엔 사랑이 이루어질 것만 같은 기분 좋은 느낌! 함께 감상해 보아요!


송도IBD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캐럴들 어떠셨나요?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많은 가수들이 캐럴 앨범을 발표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데요, 오늘 송도IBD 블로그에도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기분입니다~ 여러분 모두 가족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계획하시길 바라며 온누리에 울려 퍼지는 따뜻한 캐럴 가사처럼 모두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