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리뷰] 슈퍼맨 아빠 송일국 씨와 귀염둥이 삼둥이 이야기! 송도IBD 블로그에서 다시 한번 만나보세요!


지난주에도 어김없이 슈퍼맨 아빠 송일국 씨와 귀여운 삼둥이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매주 만나는 삼둥이지만 하루가 다르게 쑥쑥 커가는 귀여운 모습에 이번에도 이모 미소^^ 특히 엄마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한 생일카드 만들기와 생일 축하 노래 연습은 결과가 어떻든 사랑스럽고 예쁜 모습이었어요~ 그럼 삼둥이의 모습을 송도IBD 블로그에서 다시 한 번 만나볼까요?





이번 방송에서 삼둥이들은 엄마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다 함께 생일카드를 만들었답니다
. 삼둥이의 올망졸망 고사리 손에 물감을 묻혀 카드를 꾸미기로 했는데요, '아빠 손~ 대한이 손~ 민국이 손~ 만세 손~' 아빠의 목소리에 맞춰 알록달록 고사리 손 도장이 카드에 가득~ 하지만 우리의 장난꾸러기 삼둥이들은 손에 물감을 잔뜩 묻힌 채로 소파를 향했답니다! 카드 만들기보다 더욱 신나는 소파 물감놀이~




삼둥이들이 준비한 두 번째 선물은 바로 삼둥이가 다 같이 목소리 모아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였답니다^^
만세의 생일'간다'노래를 시작으로 울음을 터뜨리는 대한이 등 몇 번의 NG 끝에 드디어 엄마의 생일 축하 노래가 완성되었어요.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 축하합니다~♪' 삼둥이의 노랫소리가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보는 사람도 미소 짓게 만들죠~ 삼둥이 엄마는 삼둥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선물 덕분에 정말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쑥쑥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만큼 뿌듯한 건 없겠죠? 우리 삼둥이들을 꾸준히 지켜봐 온 사람들이라면 삼둥이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며 감동하기도 하고 뿌듯함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오늘의 삼둥이들의 도전 과제는 혼자서 옷 입기!



서툴지만 혼자서 끝까지 해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스럽네요~ 거꾸로 입기도 하고 잘못 끼우기도 했지만, 시행착오 끝에 결국 삼둥이 모두 스스로 옷 입기를 성공했네요! 스스로 옷을 입었다는 사실에 뿌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삼둥이를 보며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줬답니다~ 참 잘했어요~ 짝짝짝!!!


지난주 방송에서는 삼둥이들이 생일 카드를 만들고, 생일 노래도 부르고~ 혼자 옷도 입는 등 예쁘게 성장해 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뿌듯했던 장면이 가득했어요. 천진하게 웃고 장난치다가도 아빠와 함께 의젓하게 도전과제를 해내는 모습을 보며 삼둥이들이 끝까지 해낼 수 있도록 끈기 있게 기다려주고 가르쳐주는 송일국 씨에게도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주에는 삼둥이들이 또 어떤 성장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이번 주에도 송도IBD 블로그와 함께해 주실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