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고 싶은 곳, 함께 하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아니면 고백을 준비 중이신가요? 송도에는 로맨틱한 곳이 참 많답니다. 이국적인 풍경은 물론이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할 수 있는 문화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논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곳, 지금부터 고백만 하면 100% 성공하는 송도국제도시의 그림 같은 곳을 소개할테니 메모 준비하세요^^
커낼워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4계절 컨셉으로 구분된 유럽형 스트리트 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평일 저녁과 주말이면 연인과 가족 등 쇼핑객으로 북적인답니다. 어? 그림이 왠지 익숙하시다고요? 네, 바로 <런닝맨>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최근 <갑동이> <유나의 거리> 드라마에도 보셨을 거에요~ 또, 잘나가는 대세돌 인피니트가 펩시콜라 광고를 촬영한 곳이기도 하구요~ 커낼워크 안에는 가운데 흐르는 수로와 중앙에 돌과 나무들이 총총 심어져 있어 더욱 이국적이랍니다. 무엇보다 커낼워크에는 예쁜 가게와 카페, 그리고 맛집이 많아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죠~ 또 누구나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와 파라솔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 쇼핑에 지쳤을 때 편히 쉴 수 있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송도 하면 센트럴파크! 요즘 핫한 KBS2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배우 송일국 씨가 세쌍둥이를 태우고 송국열차를 달린 곳으로 더욱 사랑받고 있죠~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센트럴파크 내에서도 긴 인공수로를 가로질러 있는 '구름다리'랍니다. 구름다리 위에 올라서면 수상체험을 즐기는 사람들, 시원시원하고 아름다운 건물, 그리고 자연을 한눈에 바라다볼 수 있어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특히 밤에 보는 야경은 외국 부럽지 않죠! 이 다리 위에서 고백을 받으면 어떤 여자가 거절을 할 수 있을까요? 계단이 없기 때문에 자전거를 가지고 올라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름만 들어도 매혹적인 그 이름,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오션스코프'라는 전망대입니다. 오션스코프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중 하나인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대상을 받은 컨테이너 건축물인데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인천대교와 서해로 지는 일몰을 감상하기 좋답니다. 영화같은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분위기의 배경이 덤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곳으로 강력 추천해요!!
[지도로 보는 데이트 추천 코스]
약속 없으면 허전한 토요일 오후 2시쯤 남자친구를 만나 커낼워크에서 쇼핑과 늦은 점심을 한 번에 해결! 카페에서 얘기도 좀 나누구요~ 센트럴파크로 이동! 긴 인공수로를 따라 산책하다가 구름다리 위에 올라가 송도의 이국적인 풍경을 한눈에 바라보세요! 저녁 즈음, 오션스코프로 이동해야겠죠? 건축물 감상과 서해의 노을진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고 분위기 좀 즐기며, 사랑하는 사람과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송도IBD 블로그에서 추천해드린 송도 데이트 장소 어떠셨나요? 송도는 주변 경치는 물론이고 편의시설, 걷기 좋은 길이 많아 산책만 해도 좋은 곳이죠! 또 시원시원한 도로로 드라이브나 자전거 타기 좋은 도시랍니다. 이번 주말, 연인과 함께 송도 나들이 어떠세요? 고백을 준비 중이신 분들, 아니면 현재진행형이신 분들! 아름다운 송도에 오셔서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나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