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송도명소

에버그린님의 송도국제업무단지에서의 나들이 에피소드! - 송도 파크호텔 맛집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



눈이 즐거웠던 송도국제업무단지의 맛집 뷔페 레스토랑 - 송도 파크호텔 라스텔라

<송도IBD 매거진 블로그>에서는 일상생활, 문화, 예술 등 생생한 모습이 담겨 있는 블로그를 찾아 소개해 드리는 송도IBD '블로그피플' 코너를 연재합니다. 일곱 번째 블로그피플은 '엔돌핀이 마구 솟는 웃음 가득 유쾌한 이야기' 블로그의 에버그린님입니다.

에버그린님의 블로그는 그림을 혼합하여 재미와 즐거움을 기반으로 하는 소소한 일상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합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상을 조금 다른 시각으로 보기 때문에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때로는 리얼하게 여행 이야기도 블로그에 담고 있는데, 송도국제업무단지에도 종종 찾아주셔서 멋진 사진들을 촬영하셨습니다. 에버그린님이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오셔서 어떤 사진을 남기셨는지 살펴볼까요? 



뷔페 하면 떠오르는 것이 집안의 큰 행사들이죠? 그리고 정신없는 뷔페가 생각나고요. 얼마 전 다녀온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있는 '송도 파크호텔'의 라스텔라는 모처럼만에 정신없는 잔치 뷔페가 아닌, 아내와 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져졌던 느낌 좋은 뷔페였습니다.


호텔 19층에 있어서 송도국제업무단지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 좋았습니다. 뷔페지만 레스토랑의 느낌으로 천천히 조용히 풍경을 보며 음식을 먹으니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송도 파크호텔 라스텔라에서 맛본 몇 가지 음식들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초밥이 맛있었습니다. 게맛살로 만든 요리도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흡사 조감도 같은 느낌인데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조감도 아니고 전경 사진입니다. 꼭 그림 같죠? ^^

| 송도국제업무단지 내 센트럴파크(중앙공원)과 센트럴파크1 & 센트럴파크2 빌딩

수상택시의 위치를 보시면 조감도가 아니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전경이 마음까지 시원합니다. 올해 초 송도국제도시에 처음 왔었는데, 이제는 아주 자주 오는 코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또 이렇게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있는 뷔페를 오게 될지도 전혀 몰랐고요~ 하하. 한치 앞의 미래를 알 수 없는 게 사람의 인생인가 봅니다.

이대로 그냥 가기엔 아쉬워서 또 다른 요리를 맥주와 함께 먹었습니다. 저는 맥주 구경만 했어요~ 먹을 수 없는 이 서러움. (ㅠㅠ) 저는 전경을 보며 커피한잔~





송도국제업무단지를 내려다보며 식사할 수 있는 라스텔라, 정말 즐거웠을 것 같습니다. 에버그린님의 카메라 촬영 솜씨로 포스팅해주신 다른 송도국제업무단지 에피소드들도 궁금합니다. 지난 여름 폭염에 건물이 휘어있는 것으로 착각하게 만들었다는 센트럴파크2, 피사의 탑을 연상시키는 더샵퍼스트월드, 10월 16일을 마지막으로 송도 커낼워크에서 열렸던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 방문기! 에버그린님의 리얼 에피소드 3 가지도 살짝 들여다보겠습니다.



모처럼 중부지방에는 지긋지긋한 비가 잠시 멈추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햇빛! 아주 화창한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모처럼 나들이 갈 수 있는 날씨! 인근 송도국제도시로 잠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선선하던 날씨가 갑자기 돌변~ 폭염같이 푹푹 찌는 날씨~ 그때 멀리 눈에 들어오는 건물이~


잉?? 건물이 휘었네??  순간 착각을~! 날이 더워서 착각한 거라 생각했습니다.

오! 진짜 흐느적흐느적거리는 듯한 건물 너무 신기하네~



주위에 건물도 멋스럽긴 하지만 이 건물에 비하면 좀 밋밋한 느낌마저 듭니다. 좀 더 가까이 접근해 보기로 합니다. 가까이 보니 더욱 웅장하네요. 옆 건물은 거대한 큐브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 왼쪽 빌딩들이 큐브가 연상되는 센트럴파크1, 흐느적거리는 듯한 착각이 생기는 오른쪽 빌딩들이 센트럴파크2

인근에 이런 건물이 있는 것도 모르고 살았다니. ㅋ~ 그래도 이렇게 멋진 건물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이라 생각했습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공원은 센트럴파크이지만, 해돋이공원도 가볼만한 공원입니다. 송도국제도시는 국제도시답게 높은 건축물들이 많은데, 해돋이공원 정상에 올라 빌딩을 보니 마치 21세기형 피사의 탑을 보는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이 빌딩은 주상복합 아파트 더샵퍼스트월드입니다. 해돋이공원 내의 인공수로에 비치는 빌딩들의 반영이 이국적으로 느껴집니다.




가운데 건물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305m의 빌딩 동북아무역센터입니다. 카메라 촬영 위치에서는 더샵퍼스트월드가 더 커보이네요. 사이에 있는 빌딩은 국내 최초의 친환경 호텔이자 금연 호텔로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는 특1급 쉐라톤호텔입니다. 동북아의 비즈니스 허브 도시, 송도국제업무단지를 대표하는 빌딩들이지요.







송도 커낼워크에서 열린 세 번째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은 두 번째 벼룩시장과는 약간 다른 여러 가지 볼거리들이 있었습니다. 일상의 소소한 물건들을 많이 판매하는 것이 이번 벼룩시장의 특징 중 하나였고, 할로윈데이를 벼룩시장에 접목함으로서 벼룩시장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했다는 게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저도 판매자로서 참석하려 했었는데~ 피치 못할 사정으로 참석을 하지 못해 못내 아쉽습니다.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의 취지는 일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수익의 일부는 전 세계 불우한사람에게 전달되는 의미 있는 행사 입니다.


의미 있는 행사이니만큼 저도 마음에 드는 물건 몇 가지를 구입하려던 중 맛있게 보이는 아이스크림 과 빵 하나가 눈에 들어옵니다.


하하~
예쁜 천연비누였습니다. 재주도 좋으셔라~^^즐거웠던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이었습니다. 이제 내년을 기약하며~!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자주 찾아주시는 에버그린님의 리얼 여행 이야기와 멋진 사진들 감상 재미있게 하셨나요? 송도 파크호텔에서 내려다본 센트럴파크와 송도국제업무단지의 빌딩들, 해돋이공원에서 올려다보는 더샵퍼스트월드 빌딩까지 전문 사진가가 아닌가 싶을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에버그린님은 재미있는 그림 이야기 블로그를 운영하며 얻은 것이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돈으로도 가질 수 없는 이웃과 지식! 신청 사연을 받아서 그림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하시는 유쾌한 블로거입니다. 송도국제업무단지의 이웃들에게 에버그린의 블로그에 방문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에버그린님의 이웃들도 송도국제업무단지로 많이 놀러오시길 바라봅니다.

에버그린 스토리 블로그 http://1evergr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