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기좋은/주거생활

송도국제도시에서 차를 현명하게 쓰는 방법?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 시작!

올해 하반기 송도국제도시에서는 송도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증진시키는 ‘마스터벨’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 할 예정입니다. 송도 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생활, 문화, 교육, 상담 등 생활 속 이용 가능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하반기 런칭에 앞서, 4월 17일부터 렌터카 업계 1위인 KT금호렌터카와 함께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범 운영합니다!


 


▲마스터벨 카셰어링 홈페이지|이미지 출처 : http://www.masterbell.co.kr/

마스터벨 카셰어링은 차량을 예약하고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주차장에서 차를 빌리고 반납하는 카셰어링 제도와 마스터벨 통합 멤버십 서비스가 결합한 것입니다.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차량을 빌려 쓸 수 있는 것이죠. 보통 렌터카는 하루 단위로 렌트가 가능하지만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는 시간 단위로 차량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를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를 직접 시연해  보는 더샵하버뷰 14단지 최만성(52) 입주자 대표님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는 송도IBD 내 카셰어링 전용 주차장에 비치된 차량을 30분 단위로 필요한 시간만큼 사용할 수 있어요. 최소 이용시간은 1시간이고, 50%가 할인된 시간당 4,000원으로 보통 하루 단위로 요금을 내야 했던 렌터카 서비스와는 다르게 시간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최근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각광받는 ‘공유경제’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공유경제는 물품을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공유하는 것으로 여러 사람과 함께 돌려쓰는 것을 말합니다. 대표적인 공유경제를 실천할 수 있는 물품이 바로 ‘자동차’입니다. 사실 자동차는 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주차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훨씬 많기 때문이죠. 착한 소비의 일환인 ‘공유경제’를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실천하면서 에너지 낭비도 줄이고, 나눠쓰는 나눔의 경제도 실천할 수 있어요.

만약 자동차가 점점 더 많아진다면, 그만큼 배기가스 유출이 증가해 환경오염의 위험이 그만큼 높아집니다. 환경을 오염시키는 자동차가 줄어든다면, 송도국제도시가 친환경 도시로 한 단계 더 발돋움 할 수 있겠죠~?^^ 마스터벨 카셰어링을 통해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는 자동차를 줄이고, 더 나아가 에너지 낭비까지 줄여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답니다!

마스터벨 카셰어링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신분증을 지참하고 23일 더샵하버뷰 아파트, 24일 더샵 엑스포 아파트에 방문하면 회원카드를 즉시 발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때 현장 등록한 회원들에게 20,000원 상당의 마일리지도 제공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송도국제도시 마스터벨 카셰어링 차량 비치 장소



차량 비치 : 송도 더샵하버뷰 14단지, 더샵엑스포 아파트,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NSIC)
                 (향후 공공기관, 대학캠퍼스, 관광객의 접근을 높이도록 서비스 확대할 예정)
사용 방법 : 스마트폰 앱(KT카셰어링)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시간을 예약하고 지정된 장소에서 차량을 이용

                   마스터벨 카셰어링 홈페이지 - http://www.masterbell.co.kr/

                   KT 카셰어링 스마트폰앱 - 아이폰(다운로드), 안드로이드(다운로드)
이용 문의 : 1588-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