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송도명소

[송도IBD]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 -Giovanni (지오바니)

 

 

<송도IBD 매거진 블로그>에서는 일상생활, 문화, 예술 등 생생한 모습이 담겨 있는 블로그를 찾아 소개해 드리는 송도IBD '블로그피플' 코너를 연재합니다. 이번 블로그피플은 'yangfox'블로그의 yangfox0530님입니다. yangfox님이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지오바니를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지오바니는 인테리어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피자, 수제버거 등 간단한 브런치와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카페입니다. 또한 디자인 문구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지오바니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기고 오신 yangfox님의 이야기 지금부터 들어볼까요?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Giovanni를 다녀왔어요. 오다가다 많이 지나쳤던 곳이라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찾아오기 어려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건물 뒤쪽에 있거든요. 앞쪽에는 지움까페와 포메인, zoo cafe등이 있고요. 그 건물 뒤쪽으로 오시면 coffe smith 옆 건물에 있어요. 주차는 바로 옆에 푸르지오 월드마크 8단지 지하로 들어가는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혹은, 바로 맞은 편 공터 쪽에 야외 주차장이 있어요. 그쪽을 이용하시면 돼요.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았답니다. 확인도 따로 하지 않았고요!

 

 

 

건물내부와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높은 천장과 투명한 창문에 비치는 송도국제도시의 모습이 깔끔하게 비추고 있고요. 이날은 날씨가 화창해서 채광역시 너무 좋았어요. 사진찍기좋아요ㅋ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올려져 있어요. 테이블은 4인용 좌석이 4개, 2인용 좌석 1개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각종 커피와 음료, 주류 외에도 브런치 메뉴, 라이스, 샐러드, 샌드위치, 피자 등을 판매하고있어요. 저희는 햄버거 스테이크&라이스(\1.3)와 지오바니 브런치(\1.3), 토스트 선택을 주문했어요.

 

 

오픈키친을 사용하고 있네요. 깔끔한 화이트 톤의 키친이에요. 접시들도 화이트로 통일되어있었어요.

 

 

지오바니 브런치(\1.3)이에요. 샐러드와 웨지감자, 베이컨, 소시지, 계란 후라이 그리고 선택한 토스트들이 나왔어요. 너무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양이라 좋았어요. 브런치메뉴로 적당해요.

 

 

햄버거 스테이크 &라이스(\1.3)가 나왔어요. 이 메뉴를 서빙 받자마자 탄성을 질렀어요. 가격대비 완전 푸짐했어요!!!

방금 구워져 나온 따끈따끈한 햄버그 스테이크와 계란후라이 그리고 밥을 함께 먹으니 속도 든든해지고 따뜻해지더라고요. 느끼해질 때쯤, 야채샐러드로 입맛을 정리해주니 조화가 잘 이루어졌네요. 포만감이 느껴지는 메뉴랍니다.

 

이미 입소문을 많이 타서인지, 제가 나갈 때  이미 카페안이 만석이었어요. 11시에 오픈하니 느지막히 브런치를 즐기시기에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추천해요:) 그리고.....

 

 

너무 예쁘지요? 지오바니 배달 오토바이랍니다. 가게앞에 세워져 있는걸 찍어왔어요ㅋ 근거리는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배달 메뉴판 사진도 밑에 첨부해드릴게요!

 

 

 

 

Giovanni (지오바니)

전화번호: 032) 832-6774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2-22 푸르지오 월드마크 8단지 140호

 

 

사랑하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브런치를 즐겨보는 것은 어떠세요? 장소와 함께하는 사람이 음식 맛을 좌우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예쁜 인테리어의 지오바니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요리를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느껴지실 거에요. 송도국제도시에서 다가온 봄도 느끼시고 맛있는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