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송도문화

송도IBD의 축제 굿마켓 Good Market 송도 벼룩시장 시즌2, 4월 9일부터 판매자 모집!

 

많은 분들이 기다시던 송도IBD의 축제,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 시즌2가 드디어 4월 28일 열립니다. 지난해 8월 20일, 9월 17일, 10월 16일 세번에 걸쳐 열린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었죠! 벼룩시장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 시즌2에도 관심을 갖고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요. 이제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은 송도국제도시를 알리는 큰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굿마켓을 기대해보면서 작년 굿마켓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나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물건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집 한쪽에서 잠자고 있던 다양한 물건들이 새로운 주인을 만나기 위해 나왔습니다. 어린아이들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 분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각 지역에서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을 찾아주셨습니다. 군용제품에서부터 구식카메라까지 여러 종류의 물건들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굿옥션에서는 유명인사들의 기부 물품 경매가 열렸습니다. 송영길 인천 시장의 기부물품을 비롯해 허정무 사인이 들어간 축구화와 축구공 세트 등 다양한 물품들이 경매에 올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로 마음에 드는 물건을 낙찰받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이 벌어졌는데요. 구경하는 사람들도 경매를 보는 동안 흥미진진했다고 합니다.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판매부스들이 많이 마련되었습니다. 직접 천에 염색하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부스 등 다양한 판매부스들이 마련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서로의 얼굴에 그려진 그림을 보며 즐거워하고 어른들도 신나서 체험하는 등 인기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벼룩시장이 끝난 저녁 7시, 커낼워크 꽃길 야외무대에서 2번에 걸쳐 노을콘서트가 개최되었죠. 백지영, 김태우, 조관우, 달샤벳 등 유명가수들이 노을콘서트 무대를 꾸며주었습니다. 서해안의 노을을 바라보며 각 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 콘서트는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어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10월 16일,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은 할로윈 스페셜로 진행되었습니다. 할로윈 컨셉으로 판매자와 방문자 모두 할로윈 의상을 갖춰 입고 나와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을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스크림 가면을 쓰고 나온 판매자부터 마녀 의상을 입고 아이까지 다양한 할로윈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을 뽐냈습니다. 할로윈 복장으로 눈길을 끌었던 모습 다시 한번 볼까요?

 

 

또한 나눔 존에서는 2011 기아대책 식량지원 캠페인 ‘Stop Hunger(굶주림은 그만!)’를 외치는 자원봉사자들을 만날 수있었습니다. 나눔존에서는 빈곤국가 어린이들에게 보낼 노트, 식량주머니 등을 함께 만들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식량키트 만들기’ 행사는 소금과 라면, 쌀, 밀가루 등을 가방에 담아 탄자니아와 짐바브웨 등에 보내는 행사로써,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벼룩시장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좋은 취지의 행사까지 참여할 수 있어서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은 문화와 나눔의 뜻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 시즌2가 4월 28일 센트럴파크에서 열립니다. 시즌1보다 더 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송도IBD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4월 9일부터 판매자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하나되어 만들어가는 굿마켓 송도 벼룩시장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 보아요.


* 판매자 신청은 페이스북 가입 없이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굿마켓 송도 벼룻시장 시즌2에 대한 문의는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받습니다.

☞송도IBD 공식페이스북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