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는 촬영 중]

송도국제업무단지

이번엔 드라마 K2에 떴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 다들 별 탈 없이 버티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폭염 경보문자가 신기하기만 했는데
지금은 스팸으로 느껴질 정도로 하루가 멀다하고 폭염 소식이네요ㅠㅠ
이럴 때일수록 잘 먹고 잘 쉬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어요.
소고기쯤은 먹어~ 줘야~ 잘 먹었다는 기분이 드는데, 가격이 문제죠?
쏭양이 여름별미+몸보신 소고기+가격이라는 3박자를
모두 충족시키는 메뉴를 가져왔답니다. 출발~!

 

[송도 센투몰 소고기 맛집]

 

 


송도에서 유명한 소고기 전문점인 와규몽. 벌써 다 알고계시죠?
송도 센투몰 C동 2층에 위치한 와규몽은 눈처럼 녹아 없어지는 소고기의 맛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어느새 송도 상견례 장소로 알려져 있답니다ㅎㅎ

넓은 공간은 단체석이 이용하기에도 모자람이 없고,
소고기의 맛은 이미! 보증되어있는 곳이에요.

 

 

와규몽에서 1주년 기념을 맞이해 새로운 점심특선을 선보였어요.
무려 냉면 2개와 소고기 불 초밥 10pic가 15,000원!
불향나는 소고기 초밥은 아삭한 양파와 특제소스로 토핑되어 있어요.
입에 넣는 순간 고소~한 소고기 향이 나고 쫄깃쫄깃 씹는 식감도 일품!

 

 

함께 나오는 냉면은 더운 여름 소고기 초밥과 함께 입가심하기에 그만이에요.
15,000원에 냉면과 소고기가 함께 나온다고 해서
양이 적지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그런 걱정은 no no~ 냉면 한그릇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만큼의 양이 나와요 :D

 

 

연예인들도 찾는 송도 맛집을 제대로 인증한 센투몰 와규몽이랍니다~^^

 

▶ 송도 센투몰 와규몽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94 더샵 센트럴파크2 C동 201호
연락처: 032-834-4282
영업시간: 점심특선 11:00~15:00
11:00~22:00 매주 월요일, 명절 당일 휴무
가격대: 점심특선 메뉴 15,000원

 

 


입맛 돋구는 메뉴들이 많기로 유명한 서가앤쿡.
정직한 재료로 정직한 메뉴를 만드는 이미지로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 장소로 손꼽히고 있는 곳이에요.
송도 센투몰의 서가앤쿡은 굉~장히 넓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요.
쏭양이 더워서 땀을 흘리고 있으니 먼저 알아채고 선풍기를 따로 준비해주는 센스!
고급스러운 가게처럼 보여 가격이 높을 것만 같지만 의외로 가격도 저렴한 곳이랍니다.

 

 


쏭양이 먹은 메뉴는 요즘 HOT 하다는 신메뉴 “멜팅 스테이크 파스타”에요.
오이스터소스로 만든 파스타와 방금 구운 스테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
고기는 입에 넣고 씹으면 육즙이 주욱~ 나올 정도로 잘 구워져 있고
파스타도 면발이 탱탱하게 살아있어요.
맛도 맛이지만 고기와 면의 식감이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이렇게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잔뜩 먹을 수 있는 가격은 두 사람에 19,800원!
양은 서로 양보하면서 먹어도 모자라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에요.
송도 오셨을 때 데이트 식사메뉴로 초초초강추!

 

<서가앤쿡 이벤트 사진>

[출처: 서가앤쿡 홈페이지]


주력으로 밀고 있는 신메뉴인 만큼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먹은 음식 사진을 찍고 인스타나 페이스북, 블로그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끝!
뽑는 인원이 40명, 60명으로 많은 편이니 서가앤쿡 들르시면 도전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얼마 안남았어요~!

 

▶ 송도 센투몰 서가앤쿡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94 더샵 센트럴파크2 C동 2층
연락처: 032-832-2240
영업시간: 11:30~22:00
가격대: 멜팅 스테이크 파스타 19,800원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 메뉴를 즐길 수 있죠?
쏭양은 그저 넘나 행복한 것...ㅠㅠ
주말에 나들이 나와서 식구들과 함께, 연인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소고기 먹는 기분도 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식사도 할 수 있을 거에요 :D

 

 By Gale International Kore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도사탕줘 2016.08.26 17: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렴하게 고기를 즐긴다는 말이 좀 이상하지 않나요? @..@

    • 송도IBD 2016.08.29 16: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소고기에 대한 시선은 '비싸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셔서~ 다른 메뉴와 함께 맛 보실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단어를 썼는데요 ㅎㅎ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

  2. 2016.09.27 1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규몽~ 맛났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