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는 촬영 중]

송도국제업무단지

이번엔 드라마 K2에 떴다!

 

[송도 센원몰 맛집]

 

볼 것 많고 놀 것 많은 송도!
송도에는 숨겨진 명소들이 많은데 아직 속속들이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센원몰, 센투몰에 정~말 맛있는 맛집과 특별한 가게들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
좋은 건 혼자만 알면 안되고 널리널리 나눠야죠? 그래서 쏭양이 준비했어요!
특별한 시리즈물 그 첫 번째. 송도 센원몰 해부하기!
센원몰의 맛집 보물지도와 함께 꼭 가보셔야 할 음식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_<

 

 


카페리맨즈는 송도 센원몰 1층에 위치한 유명한 브런치 카페에요.
입구부터 가득한 꽃향기! 햇살을 머금은 화분이 카페 입구에 가득하답니다.
카페리맨즈는 서울에도 여러 곳 있지만 그 중에서도
송도점이 이쁘기로 소문나있대요 :D

 

 


밀짚모자로 통일되어 있는 직원들의 복장과 넓은 내부.
이국적이기로 유명한 송도에서도 특별해 보이는 인테리어는
따뜻해보이는 조명아래에서 편히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기분을 만들어줘요.
의자도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곳에 앉을 수 있답니다.

 

 


카페리맨즈의 브런치 메뉴 중에서도 쏭양이 꼭! 추천드리는 메뉴가 있다면
바로 핫케익과 샌드위치, 그리고 과일우유에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구워주는 팬케익은 계란을 듬뿍 넣어서 만들었대요.
폭신폭신하면서도 촉촉한 팬케익위에 뿌려진 거품치즈소스!
입에 넣는 순간 녹아내리는 팬케익의 식감은 송도 팬케익의 탑이 아닐까 싶어요>_<

 

폭신한 팬케익보다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아침을 열고싶은 분께는
치킨클럽 샌드위치를 추천드려요.
정말로 씹으면 “아삭!”소리가 나는 신선한 야채와 구운 통닭가슴살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치킨클럽 샌드위치는 카페리맨즈의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그럴 줄 알았어!

 

그리고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카페리맨즈의 특별한 과일우유!
진한 우유에 으깬 과일(이게 중요합니다 여러분! 갈려있는게 아니라 으깨져 있어요!)로
만든 살아있는 과일우유의 맛은 안먹어본 사람은 절대 모른답니다 :D
카페리맨즈에서 샌드위치와 과일우유, 혹은 팬케익과 과일우유로 아침을 열어보세요.
기억에 남는 행복한 아침이 되실거라 장담합니다!

 

주소: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1
연락처: 032-831-8805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가격대: 커피 3,900원~ 브런치 6,400원 ~ 팬케익 6,000원~

 

 


뷔페는 먹을 때는 행복하지만 언제나 먹고 나면 부담되는 칼로리 걱정ㅠㅠ
하.지.만! 샐러드 뷔페라면 그럴 걱정이 없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요리로 배를 배불리 채우고 나면
행복한 기분과 함께 적은 칼로리를 섭취했다는 뿌듯함이..!
식구들과 함께 건강한 식사를 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D

 

 

 

뷔페라고 해서 다 같은 뷔페가 아니다! 넓은 공간을 넉넉하게 사용하는 치코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해도 부딪히지 않고 돌아다닐 수 있는 쾌적함이 큰 장점이에요.
인테리어도 세련돼서 손님을 모시는 회식자리도 자주 있다고 합니다.
쏭양은 점심시간이 되기 전에 일찍 찾아갔는데도
벌써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는 단체손님들도 꽤 있었어요!

 

 



지루하지 않게 풀을 섭취하는 방법!
다양하게 요리되어있는 샐러드 메뉴의 향연을 보면 저절로 행복의 함박웃음이 지어져요ㅎㅎ
샐러드는 색이 살아있는 신선한 것들로 언제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소스는 종류별로 고를 수도 있지만 좋아하는 것들로 섞어서
내 입맛에 딱 맞게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답니다.

 

샐러드 뷔페답게 신선한 샐러드는 물론이고 그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오뎅종류가 모여있는 오뎅바나 실제로 판매하는 케익을 꺼내 먹을 수 있는 케익 냉장고 등
샐러드로는 부족한 사람들도 모자르지 않게 즐길 수 있답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뷔페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세트도 있다는 사실!
항상 고민 많은 점심메뉴는 치코에 오시면 가볍게 해결돼요 :D

 

주소: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1 3층
연락처: 032-851-4114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가격대: 평일 런치 14,900원 평일 디너 17,900원

 

점심먹고 나서는 어디로? 2부에서 이어집니다~~ :D

 

 By Gale International Kore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제가나 2016.08.02 11: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마 전 회사에서 치코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성당에서 모임에도 치코 자주 갑니다
    가격대비 ROI가 높은 곳이에요 ㅎㅎ

  2. SD 2016.08.05 18: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센원몰에 멋있는 카페가 있었군요..
    가봐야겠네요.
    치코..가봤습니다..추천합니다...괜찮았어요..^^

티스토리 툴바